자유게시판좋은글, 감동글, 나누고싶은 말들 나눌수 있는 공간입니다.

믿음의 전도

  • 만당
  • 조회 55
  • 2017.10.01 11:40
● 눅 10:2 이르시되 추수할 것은 많되 일꾼이 적으니 그러므로 추수하는 주인에게 청하여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 주소서 하라


베이징에서 사랑의 쉼터를 통해 조선족 지원 사업을 하며 선교를 하고 있는 서 베드로 원장님은 사역 초기에 전도에 대한 고민이 매우 많았습니다.
베이징에서는 개인 전도가 금지되어 있었기 때문에 생기는 어려움도 많았지만 그보다 더 힘든 것은
현지 교인들이 전도가 무엇인지 모르고 관심도 없을 정도로 전도에 대한 개념과 인식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는 원장님 뿐 아니라 당시 베이징에서 선교를 하던 모든 사역자들의 고민이었습니다.

서 원장님은 모범을 보여서 전도에 성공하는 한 교회가 있어야 다른 교회도 금방 성장할 것으로 생각한 뒤,
사랑의 쉼터를 바로 그런 곳으로 만들기로 결심 했습니다.
그리고 예배시간을 통해 30명이 되는 성도들에게 3개월 후 300명이 오는 교회로 만들자고 말을 꺼냈습니다.
교인들은 무슨 소린지 몰라 어리둥절했지만 서 원장님은 특별새벽기도회와 전도 훈련을 통해 성도들에게 전도의 중요성에 대해서 가르쳤고
또 효과적인 방법에 대해서도 훈련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목표로 했던 기간에 참석한 성도의 수를 세어보니 280여명이나 되는 부흥의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초신자들이 3개월 만에 10배의 열매를 맺는 일이 전도를 통해서 일어난 것입니다.

전도의 실패를 걱정하는 것은 우리의 역할이 아닙니다.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복음을 전하는 것이 나를 비롯한 모든 성도의 사명이자 기쁨임을 잊지 마십시오.

주님! 잃은 영혼들에게 참된 복음을 전하는 일꾼이 되게 하소서!
전도의 결과는 성령님께 맡기고 전하는 일에 더욱 힘쓰십시오.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